[창조의 신]

창조신


원전: ???




-외형


아래로 묶은 긴 장발의 딥핑크색 머리카락에 드문드문 무지개색 브릿지가 눈에 띈다 머리카락은 언제나 뻗쳐있다.

왼쪽눈은 무지객색 동공이며 눈동자는 없음 오른눈은 역안에 보라색 눈동자를 가졌다.

입쪽과 귀에는 피어싱을 했다.

어느 복장이든 항상 반지를 여러개 끼고 다닌다.

항상 걸치고 다니는 코트 끝자락에는 좋아하는 굿즈를 달아두고 다니며 종류는 가끔씩 변한다.



-성격

[키워드:평온한, 기운없는, 나태한]


도저히 창조신이라고는 생각 할 수 없는 위엄 없는 현인신(인간의 모습을 하고 강림한 신)의 모습에 짐작 할 수 있지만.

현재의 창조신은 그저 귀찮음이 많고 평범하게 인간 처럼 살아가며 인간을 지켜보는 것이 끝.

가끔씩 기운이 넘칠때는 전신 이미지와 같은 표정을 보여준다(...)

인간들의 문화에 관심이 많다 특히 가상의 캐릭터들... 가상의 귀여운 동물 캐릭터들을 좋아하며 특히 '산x오' 캐릭터를 좋아한다.

변재천을 따라 패션 스타일에 많은 관심을 보인다. 화려한 장신구가 그 예.

 


-인간 우호도


 

매우높음


-기타 설정


세상을 창조한 창조신 이름은 불명 그냥 모두 당연한듯이 창조신이라고 부르고 있다.
현재 신으로써 할 일이 없어진 나머지 심심함에 인간의 모습으로 현인하여 인간 세계를 즐기는 중.
능력 그대로 뭐든 가능하고 뭐든 만들 수 있다. 하지만 지금은 쓸 이유가 없기에 쓰지 않는다.
전투능력은 육탄전인데 이유는 능력을 쓸 이유가 없어서(...)
전투시에는 톱날이 달리고 못인 박힌 배트 (창조신이 능력으로 만들었다.하지만 물건 자체는 그냥 평범한 배트) 로 싸운다는 듯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