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족
크리쳐
(방사능 불꽃으로 이루어진 생명체)
-키워드
Emperor of Rock (락의 황제)
-나이
없음
-신장
168 (평소의 크기 마음만 먹으면 늘릴수도 줄일수도있다)
-성격
매우 활발하며 주변을 의식하지 않는 초 마이페이스 성격 남이 무슨 말을 하든 자기주장을 밀어붙인다. 음악을 매우 좋아하며 그 중 락을 제일 좋아하는데 황무지에서 우연이 주운 음악 잡지를 보고 단숨에 빠지게 되었다. 굉장이 성량이크고 시끄러우며 말도 많다. 주변에 있으면 귀찮아 지는 타입 자신이 좋아하는 음악을 주제로 이야기가 나오면 더욱 더 시끄러워진다. 자신이 세계에서 제일 음악을 사랑하고 잘 아는 사람이라고 믿는다. (라고 믿고있지만 사실 잡지에서 조금 본게 다일뿐 제대로 알고있지 않다.) 자존감이 높아보이지만 쓰고 있던 선글라스가 벗겨지면 매우 소심해진다. 락의 기합이 사라져서 부끄럽다고...
-기타 사항
매우 화려한 장신구들을 착용하고으며 진짜 금인지 파악이 안되는 금빛 목걸이 뒤로 돌려쓴 모자와 양쪽 손목에는 파란색에 노란줄이 그어진 손목아대를 하고있으며 검정색과 흰색의 헤진 스카쟌을 걸치고있다. 몇몇 의류는 어떻게 착용하고있는지 모르겟지만 본인에게 물어보면 락의 기합이라고 대답한다. 자주하는 말은 '락의 기합' 자신을 지칭하는 말은 '짐' 남이 자신을 부를땐 자신의 이름을 대충 줄여서 '이프리트'라고 부르라고한다. 이유는 그 이름이 락의 기합이 더 잘 살아서. 보통은 지면에 조금 떨어져서 떠다니고 있다.
-무기
리볼버
-스탯
체력 ★★★★☆4
명중률 ★★★☆☆3
스피드(회피율) ★★★★★5
관찰력 ★★★☆☆3
-패시브 스킬
상자를 열면 35퍼의 확률로 추가적으로 무기 하나와 탄약 조금이 나옵니다.
-액티브 스킬
큰 소리로 노래를 불러 적에게 혼란을 줄수있습니다. 혼란에 걸린 적은 명중률이 저하되고 약간씩 길을 헤맵니다.
-소지품
잡동사니로 만든 엉터리 기타, 잡동사니로 만든 마이크, 겨우 알아볼 수 있을정도로 너덜해진 음악 잡지